성남시의료원 > 이용안내 > 고객의 소리 > 건의하기 목록

건의합니다

고객의 소리는 정확한 업무처리를 위해 실명제로 운영됩니다

건의합니다

성남시의료원에서는 고객의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있습니다.
병원 이용 시 불편 및 건의사항을 올려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며 병원 서비스 향상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방법

이용방법안내 - 방문/상담시간, 전화/팩스, 인터넷, 고객의 소리함
방문/상담시간 전화 인터넷 고객의 소리함
B1층 고객상담실
평일: 08:30~17:30
(토,일요일 및 공휴일제외)
031)738-7848~9 성남시의료원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카드 작성
각 층에 비치한 고객소리함에 접수

유의사항
  • 진료과 관련된 내용은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해 드립니다.
  • 업무와 관련 없는 내용이나 보내는 분의 인적사항(주소, 성명, E-mail, 연락처 등)이 없을 경우 답변하지 않거나 삭제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소리 처리절차

고객의소리 처리절차
  1. 접수 : 고객의 소리
  2. 확인 : 내용확인, 현장해결 - 처리검토
  3. 답변 : 해당부서의 신속한 답변 - 경위확인 및 개선의뢰
  4. 회신 : 결과 회신 - 고객회신 및 개선독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