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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

평상시 자주 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안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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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홈페이지 진료예약이 안됩니다
답변

홈페이지 진료예약은 재진환자에 한하여 가능하며, 성남시의료원을 처음 방문하시는 분(초진)과 최근90일 이내 의료원 진료 이력이 없으신 분(재초진)은 전화예약실(031-738-7000)을 통해 예약 가능합니다

질문채용검진이 가능한가요?
답변

건강검진센터에서 가능하며 031-738-7007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질문국가건강진단이 가능한가요?
답변

건강검진센터에서 가능하며 031-738-7007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질문산정특례를 다른병원에서 등록했는데 성남시의료원을 가면 똑같이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답변

 

환자의 산정특례 등록 여부는 알 수 있으나, 진단명까지는 정확히 알 수 없으므로 산정특례를 받으시는 환자분들은 자신의 병명코드가 적힌 처방전이나 진단서를 가져오시면 됩니다.


그리고 산정특례는 해당 질환에 진단과 치료에 한해 본인진료비를 경감시켜주는 혜택을 주는 것이므로, 산정특례에 해당하지 않은 다른 질환들을 진료를 볼 경우 해당되지 않습니다.

 

질문다른 병원에 입원중입니다. 성남시의료원에 입원할 수 있나요?
답변

 입원여부는 외래진료 후 담당 주치의의 판단에 의해 입원 여부가 결정 됩니다. 전원 절차 등에 대한 안내는 진료협력센터(031-738-7003)로 문의바랍니다.

질문진료를 받을 때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답변

 

타병원 진료기록이 있는경우-진료의뢰서(소견서), 영상CD, 검사결과지, 약처방전들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영상CD지참시 30분전 내원)

 

질문진료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병원 방문예약 : 건강보험증,신분증 등을 지참하고 내원하여 진료신청서 작성

 

전화 예약 : 031-738-7000

 

인터넷 예약(초진일 경우) : 인터넷 홈페이지 - 첫 방문 고객 간편 진료예약(예약 담당자가 전화 후 예약 가능)

 

인터넷 예약(재진일 경우) : 인터넷 홈페이지 - 진료 예약 코너

질문진단서 발급 시 왜 진료비가 발생하나요?
답변

진단서 작성 시에는 의사의 의학적 소견 및 판단이 필요하기 때문에, 진단서 발급은 의사의 진료행위에 포함되므로 진료비가 발생합니다.

질문예약을 해야 진료를 볼 수 있나요?
답변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자가 있으면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 예약을 하시길 권장합니다.

질문장례식장을 운영하나요?
답변

현재 운영중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의 [이용안내/장례식장] 페이지 혹은 031-738-7450~2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안내페이지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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