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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남시의료원, 고객서비스를 향상을 위한 "부서 간 교차 관찰 모니터링" 실시
성남시의료원, 고객서비스를 향상을 위한 "부서 간 교차 관찰 모니터링" 실시    이미지

2024, 성남시의료원은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부서 간 교차 관찰 모니터링을 실시했습니다.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는 가운데

성남시의료원의 현장 모니터링은 고객 응대 능력을 평가하고

개선하는 필수적인 과정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번 모니터링은 사내 CS 강사들이 직접 현장에서 

접점 직원들의 고객 응대 능력을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고객서비스파트에서 개발한 CS 평가 지표를 사전에 공유하고

설명회를 열어 평가 기준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돕는 과정도 마련되었습니다.



이러한 철저한 준비 과정은 사내 CS 강사들에게 

모니터링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보다 객관적인 평가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참석자들은 현장 실습을 통해 실제 고객 응대 상황을 관찰하며 

평가 지표에 대한 이해를 더욱 깊이 다졌습니다.

또한 모니터링 공유회를 열어 결과를 발표하고, 개선 방안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활동에 참여한 사내 CS 강사들은 

고객 응대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실감했다고 입을 모았습니다.



외래 간호 이지윤 사원은 '모니터링을 통해 다양한 부서의 고객 응대 방식을 직접 볼 수 있어

매우 유익한 경험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한, 인공신장실 임다혜 간호사는 '현장에서 고객에게 밝고 따뜻하게 응대하는 직원들이 

인상적이었으며, 긍정적인 기운을 받을 수 있었다'라고 전했습니다.



응급의료센터 송순진 파트장은 '직원들의 작은 배려와 따뜻한 말 한마디가 

환자들에게 큰 위안이 된다는 점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성남시의료원은 이번 모니터링을 통해 

고객 서비스 품질이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선 노력을 이어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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